중고차 앱 첫차, 빗썸 손 잡고 ‘에어팟 경품’ 이벤트
중고차 앱 ‘첫차’가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과 공동 프로모션 ‘보물썸을 털어라’를 다음달 28일까지 진행한다.
첫차에 따르면 이 행사는 모바일 보물찾기 형식으로 구성됐다. 간단한 참여 미션을 수행하면 총 4만 10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애플 에어팟 정품을 선물받는 경품 이벤트에도 응모된다.
본 프로모션은 총 3개의 보물찾기 미션으로 진행된다. 첫번째 보물찾기 미션은 첫차 앱 내 ‘보물썸을 털어라’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한 빗썸 회원가입이다. 신규 가입자 전원은 즉시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는 빗썸캐시 3000원과 모바일 주유권 5000원을 제공받을 수 있다.
두 번째 보물찾기 미션은 회원가입 시 자동 충전된 빗썸 캐시 3000원으로 코인을 구매하는 것이다. 거래 후 문화상품권 3000원을 지급받는다. 마지막 3번째 보물찾기 미션은 빗썸에 원화 10만 원을 입금한 후 코인을 거래하는 것이다. 이 단계까지 참여하면 문화상품권 3만 원을 제공받을 수 있다.
정품 애플 에어팟은 첫 번째 보물찾기 미션을 수행한 모든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증정된다.
첫차 김윤철 사업제휴 팀장은 "주 이용 고객층이 유사한 첫차와 빗썸이 올해 처음으로 컬래보레이션을 진행해보게 됐다"며 "앞으로 다양한 업종과 분야의 브랜드들과 상호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다채로운 협업 모델을 개발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