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Top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업비트 개발자 컨퍼런스 2018] 두나무앤파트너스 이강준 대표 "두나무애파트너스, 기술적 이해도 높아 블록체인 투자에 적합" [업비트 개발자 컨퍼런스 2018] 두나무앤파트너스 이강준 대표 "두나무애파트너스, 기술적 이해도 높아 블록체인 투자에 적합" 2018-09-18
블록타임스TV닷컴 Luca Choi 기자 press88only@daum.net [작성자]





업비트 개발자 컨퍼런스 2018(Upbit Developer Conference 2018, 이하 UDC 2018)’이 개막 이틀째인 14일 제주국제컨벤션센터(ICC JEJU)에서 글로벌 블록체인 전문가들의 발표가 이어졌다.

이날 오전 세션은 두나무 이석우 대표의 환영 연설을 시작으로 비트렉스의 빌 시하라 대표, 네오 다 홍페이 설립자, 테라 및 티켓몬스터 설립자 신현성 의장, 두나무 람다256 연구소 박재현 연구소장이 발표를 진행했다.

이어진 오후 세션에는 9명의 전문가가 나서 최신 블록체인 기술을 소개하고 심도 있는 지식과 정보를 공유했다.


두나무앤파트너스 이강준 대표는 ‘투자자의 시각으로 보는 블록체인 기술의 미래를 주제로 발표를 진행했다.


여러 이슈에도 불구하고 두나무앤파트너스는 블록체인이 실생활에 가져올 긍정적인 변화들에 대해 높은 기대감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게임, SNS, 공유 경제, 결제, 자산토큰화 등은 블록체인이 잘 어울리는 분야들로 블록체인 기술이 빠르게 적용될 것으로 예상했다.

또한 블록체인 투자는 기술적인 이해도가 중요한데, 이는 두나무앤파트너스가 그 어느 회사보다 잘 할 수 있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더불어, 블록체인에서 창업한 기업가들은 충분한 비전과 실행력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반드시 성공한 기업이 나올 것으로 내다봤다.

한편, 어제부터 이틀째 진행되고 있는 UDC 2018은 글로벌 유수의 전문가와 전세계 최고 수준의 개발자들이 모인 가운데 블록체인 개발에 대한 실질적인 지식과 최신 트렌드가 소개되며 연이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UDC 2018은 지난 14일 오후 5시 대장정의 막을 내렸다.

관련기사
TAG

Block& Trend

Block& Interview

Block& Information

Popular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