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후오비 오늘의 코인] 나노(NANO),'Novel Block-Lattice'라 불리는 독특한 방식의 블록체인 구조를 가진 암호화폐.
  • 기사등록 2019-03-11 04:00:00
기사수정

[후오비 오늘의 코인] 나노(NANO),'Novel Block-Lattice'라 불리는 독특한 방식의 블록체인 구조를 가진 암호화폐.





나노(NANO)

'Novel Block-Lattice'라 불리는 독특한 방식의 블록체인 구조를 가진 암호화폐. 각 계정이 고유의 블록체인을 통해 거의 즉각적인 트랜잭션 속도와 무한에 가까운 확장성을 지니고 있다. 빠른 거래를 장점으로 내세우며, 보안성을 낮추지 않으면서도 속도와 데이터베이스 확장성을 갖출 수 있게 트랜잭션 자체 구조를 거래 금액 집중 방식에서 잔고에 집중하는 방식으로 바꾼 구조로 되어 있다.





에코링크(EKO)

블록체인 기반한 구인·구직 플랫폼. 기존 Linkedin, Indeed 등 채용 플랫폼에 블록체인을 이식해 구직자들의 학력, 경력 등의 자료의 투명성을 확보했다. 업체의 인사과정에 효율성 증대 및 비용 절감의 효과를 가져올 수 있게 설계된 플랫폼이다. 국제화 시대에 발맞춰 전 세계 모든 업체와 기관들로부터 받는 데이터를 통합해 관리할 수 있으며 국제간 구직과 구인에 한 걸음 더 가까워질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한다.






이오스(EOS)

스팀잇과 비트쉐어의 성공적인 론칭을 보여줬던 개발자 댄 라리머(Dan Larimer)가 새롭게 구상한 블록체인 통합 운영체제서비스. 분산 응용 프로그램의 수평 및 수직 확장을 가능하게 하는 블록체인 아키텍처를 도입했으며 ICO를 약 1년간 진행했다. 현재 이오스는 메인넷 론칭과 함께 21명의 대표 노드 블록프로듀서(BP)를 선출해 합의에 따른 민주적인 운영을 진행하고 있다.


출처:후오비 데일리 리포트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9993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