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22 04:00:01
기사수정



▲ JP 모건, 아즈텍 영지식증명 기술 테스트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데스크가 JP 모건 관계자를 인용해 "JP 모건의 블록체인 프로젝트 쿼럼(Quorum) 팀이 런던 소재 이더리움 프로토콜 개발 업체 아즈텍(AZTEC)의 영지식증명(ZKP) 기술을 테스트하고 있다"고 전했다. 해당 관계자는 이와 관련해 "JP 모건은 쿼럼 플랫폼에서 영지식증명 기술을 산업화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 라이트닝 랩스 선임 개발자, LN 코드 개정안 초안 공개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데스크(Coindesk)에 따르면, 라이트닝 랩스 선임 개발자 올라올루와 오슨트쿤(Olaoluwa Osuntokun)이 최근 라이트닝 네트워크(LN) 코드 개정안 초안을 공개했다. 해당 버전은 고정 주소(static address)를 통한 결제를 지원한다. 이와 관련해 그는 "결제 과정은 보통 청구서 요구 절차가 포함되지만, 간혹 수신자 동의 여부와 상관 없이 자금을 이체하려는 상황도 있다"며 "이번 버전은 이런 상황을 해결하고 사용자 경험을 개선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 명품 브랜드 쇼핑몰 리본즈, VET와 파트너십 체결

28일(현지시간) 글로브뉴스와이어에 따르면, 아시아 명품 브랜드 쇼핑몰 리본즈(Reebonz Holding Limited)가 비체인(VET, 시가총액 23위)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리본즈는 "비체인의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명품 인증 솔루션(authentication solutions for luxury goods)을 개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코인마켓캡 기준 VET는 현재 0.25% 내린 0.004573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997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