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21 05:00:00
기사수정



▲ 코인셰어스 CSO "터키, 유럽 내 암호화폐 보유율 1위"

영국 암호화폐 투자회사 코인셰어스(CoinShares)의 CSO 멜템 더머러스(Meltem Demirors)가 트위터 계정을 통해 "최근 네덜란드 최대 금융그룹 ING가 유럽 국가 트레이더들을 상대로 진행한 '암호화폐 보유 여부'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자 중 18%의 터키인들이 암호화폐를 보유하고 있다고 답했다. 이는 유럽 평균(9%)의 2배에 해당하는 수치이며, 유럽 국가 중 가장 많은 비율"이라고 밝혔다. 해당 설문 결과에 따르면, 루마니아(12%), 폴란드(10%)가 각각 2, 3위를 기록했다.


▲ 바이낸스 CEO "XRP, 유저 베이스·채택률 견고"

자오창펑 바이낸스 CEO가 최근 트위터를 통해 "가치있는 프로젝트를 분별해낼 수 있는 기준 중 하나는 '유저 베이스(user base)'"라며 "XRP가 이 케이스에 해당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는 "유저 베이스가 뒷받침된다면, 채택률도 증가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탈중앙화 주의(Decentralization idealism)가 아무리 좋더라도, 만약 상품과 유저베이스가 갖춰지지 않는다면 그저 이상주의(idealism)에 불과하다"고 덧붙였다.


▲ 트론 창업자 "Odyssey-v3.5 업그레이드 완료"

저스틴 선 트론 창업자가 트위터를 통해 "트론 메인넷의 Odyssey-v3.5 업그레이드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그는 "어카운트 권한 부여 체계 및 다중서명지원(TIP 16), 네트워크 상황에 따른 에너지 상한선 자동 조율(TIP 17), 이벤트 메시지 통보 시스템(TIP 12) 등이 해당 버전에 포함됐다"고 설명했다. 코인마켓캡 기준 TRX는 현재 1.12% 내린 0.023872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992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