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15 08:00:05
기사수정

코인스콰이어는 일본 진출 의사를 밝혔다. 캐나다 암호화폐 교환 금융 기관의 결정을 기다리고 있다.

이번에 출시될 플랫폼은 DLL/21x라는 브랜드로 출시될 것이다.  이 회사는 이제 일본 시장을 주시하고 있으며, 가까운 장래에 다른 아시아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다.

코인스퀘어 는 7 월 10일 두 가지 발표로 고객들을 즐겁게 했다. 첫 번째는 Coinsquare Licensing의 공식 출시로, ” 국내외 기업들이 Coinsquare의 기술로 구동되는 디지털 통화 거래 솔루션을 제공 할 수있게 되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 또한 Crypto 회사는 EU의 여러 회사와 협력을 시작했으며 캐나다는 화이트 라벨이 부착 된 플랫폼을 출시했다.



두 번째 발표는 Coinsquare Licensing을 사용하여 일본으로 확장하려는 계획이다. 이 프로젝트는 이전에 Protos Blockchain Corp.으로 알려진 Dlta 21 Blockchain Corp (Dlta21)과 공동으로 개발 될 예정이다.

코인스퀘어 (Corinsquare)는

“새로운 거래 플랫폼은 일본에서 필요한 모든 규제 승인을 받은 후 Dlta21x 브랜드로 출시 될 예정입니다.”

Coinsquare 및 Dlta21 정보

Coinsquare는 Bitcoin (BTC), Bitcoin Cash (BCH), Ethereum (ETH), Litecoin (LTC), Dogecoin (DOGE) 및 DASH에 대한 거래 지원을 제공하는 캐나다 암호화폐 거래소이다. 설명한 바와 같이 암호 화폐 트래이딩은 “모든 디지털 통화에 대해 95 %의 콜드월렛 보관 정책”을 갖는 “캐나다에서 가장 안전한 디지털 통화 거래 플랫폼”이다.

Dlta21 은 블록 체인 기반 벤처 기업에 투자하는 투자 회사이다. 초기 분산 원장 기술 스타트업을 지원하고 있으며, 웹 사이트에 작성된 것처럼 “고급 양적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한 암호화 거래”를 운영하고 있다.

양사는 “Dlta21x는 적용 가능한 법률, 규제 및 제한에 따라 Dlta21x 암호 암호화 교환의 초기 초점이 될 것”이라며 “Dlta21x는 다른 아시아 시장으로도 확장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올해 코인스퀘어(Coinsquare) 콜 다이아몬드 사장은 파이낸셜 포스트에 다음과 같이 말했다.

“해외 진출 자금 조달을 돕기 위해 9월에 IPO (Initial Public Offering)를 시작할 계획을 밝혔습니다.  우리는 코인베이스와 미국 내 다른 거래소와의 강력한 경쟁자가 될 것으로 믿습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5G0u0J (암호 coincode) FULL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암호 coincode)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98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