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20 02:00:00
기사수정


▲ 바이낸스 리서치 "JPM 코인, XRP와 경쟁 가능성 낮아"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텔레그래프가 바이낸스 자체 암호화폐 평가 기관인 바이낸스 리서치(Binance Research)의 보고서를 인용, JPM 코인(JPM Coin)이 XRP와 은행간 송금 등 분야에서 직접적으로 경쟁할 가능성은 희박하다고 보도했다. 바이낸스 리서치는 또 "JPM 코인은 전통 금융 서비스의 비용 및 시간 효율을 개선하는 데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단기적으로 스테이블 코인 시장에 영향을 미치지는 못할 것"이라고 분석했다.


▲ 지난 한시간 트위터 언급 횟수, TOP3에 BTC·XRP·ETH

암호화폐 마켓 데이터 플랫폼 코인트렌즈닷컴(CoinTrendz.com)에 따르면, 지난 1시간 트위터에서 가장 많이 언급된 암호화폐는 BTC(115회)로 나타났다. XRP(57회)와 ETH(48회)가 각각 2위와 3위를 차지했다. 4위~10위에는 LTC(37회), TRX(25), BNB(22회), EOS(19회), BCH(17회), NEO(16회), XLM(13회)가 순서대로 이름을 올렸다.


▲ 블록스트림, 라이트닝 네트워크 오픈소스 풀 업데이트 예고

암호화폐 미디어 코인데스크에 따르면, 블록스트림이 지난 1일, 향후 8개월 내로 라이트닝 네트워크 오픈 소스 프로젝트 C-라이트닝에 대해 역대 최대 규모의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다수의 새로운 기능이 소프트웨어에 탑재될 예정인 가운데, 특히 '플러그 인' 기능 도입을 통해 누구나 쉽게 라이트닝 네트워크 결제 시스템에 다양한 기능을 구축할 수 있게 만든다는 방침이다. 개발자들은 이를 통해 C, GO, 파이선 등 프로그래밍 언어로 작성된 플러그인을 자유롭게 추가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한편 미디어에 따르면, 최근 라이트닝 네트워크 응용 서비스 개발 사례가 급증하면서, 7살 소년이 비트코인 지불 기반의 좀비 사냥 게임을 만드는가 하면, 한 주부는 라이트닝 네트워크 기반의 피자 주문 웹사이트를 개설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983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