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01 12:31:03
기사수정

[후오비 오늘의 코인] 엘프(AELF),진화형 분산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





엘프(AELF)

진화형 분산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다. 그룹형 병렬처리와 클라우드 서비스로 더욱 빠른 처리 속도와 리소스 분리, 뛰어난 확장성과 커스터마이징으로 다양한 분야에서의 이용될 가능성이 크다. 토큰 보유자들로부터 운영정책 및 의사 결정을 투표로 결정할 수 있다. 금융 서비스는 물론 IOT 서비스를 포함한 스마트 시티 구현을 목표로 하고 있다.





코르텍스(CTXC)

블록체인 기반의 인공지능 플랫폼으로 탈중앙화 인공지능 자동화 시스템을 지향하는 플랫폼. 사용자가 자율적으로 인공지능 시스템에 태스크(Task)를 부여할 수 있는 구조로 블록체인 네트워크의 특성상 가장 퍼포먼스가 뛰어난 인공지능 모델만이 살아남게끔 유도하는 경쟁적인 플랫폼이다.






에스티케이토큰(STK)

POS(Proof Of Stake) 증명 방식의 통합 결제 및 지불 시스템. 스마트 계약 기능을 이용, 사용자들이 손쉽게 제품을 구매하거나 자금 이체 등이 가능하다. 모바일기기를 통한 금융거래가 가능해 소매점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에스크로 기능이 있어 제품이 예정대로 도착하지 않았거나 불량일 경우 환불 요청도 가능하다. 향후 P2P 거래 뿐만 아니라 온라인 마켓에서도 적용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출처:후오비 데일리 리포트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959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