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28 12:04:50
기사수정

[No.45 Blockchain Media Partner 참여] 디에이씨씨(DACC) 밋업 오는 2일 개최





블록타임스TV닷컴(BlockTimesTV.com)이 디에이씨씨(DACC) 밋업 오는 2일 개최 행사에 미디어 파트너로 참여합니다.



디에이씨씨 에코시스템(DACC Ecosystem) 밋업 오는 2일 개최


중국 블록체인 프로젝트 디에이씨씨(DACC)가 오는 2일 서울 합정동에서 밋업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디에이씨씨 관계자는 "이번 밋업의 주제는 로 2019년 코인시장의 다크호스인 DACC와 DACC 생태 프로젝트들의 최신 정보와 진전을 직접 확인하고 DACC창시자 SKY와 DACC의 미래에 대해 직접 교류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번 밋업은 "DACC생태계와 한국 블록체인 시장의 미래" 주제로 열린다. 디에이씨씨 관계자는 "DACC는 세계 최초로 탈중앙형 권한 관리(IAM) 디지털 미디어의 공유 체인이며, 온라인 컨텐츠와 미디어 산업에서의 컨텐츠와 데이터 권한 관리의 문제점을 해결하는 데 주력하여 완벽한 탈중앙화 IAM 파일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컨텐츠와 미디어를 중심화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개발자 표준 라이브러리 표준 모델링으로 온라인 컨텐츠 미디어 산업을 철저하게 혁신하는 프로젝트이다"고 덧붙였다.


이번 밋업에서는 모든 참가자에게 한화 17000원 상당의 DACC를 포함한 DACC생태계 토큰을 지급하며 추첨상금도 준비될 예정이며 참가신청은 온오프믹스에서 가능하다.


한편, DACC는 작년 12월 한국의 암호화폐 거래소 캐셔레스트에 상장하고, 연이어 1월에 한국 최대 거래소 빗썸에 상장했다.


이번 밋업에서 소개될 Romad, UpWallet, Coinchase, Armors 네 개 프로젝트들 모두 DACC네트워크의 생태 프로젝트들로, 모두 조만간 한국 거래소 상장계획을 갖고 있다.





DACC 생태계와 한국 블록체인 시장의 미래


2019.3.2 (토) 13:30 ~ 17:30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366-1 지하 1층 debunk


#모든 밋업 참가자에게 17000원 상당의 DACC를 포함한 DACC생태계 토큰지급, 추첨상금의 기회까지!


#선착순 100명 10000원 상당 Romad token 추가 에어드랍!


2019년 코인시장의 다크호스인 DACC와 DACC 생태 프로젝트들의 최신 정보와 진전을 직접 확인하고 DACC창시자 SKY와 DACC의 미래에 대해 직접 교류할수있는 최고의 시간!


누가 2019년 최고의 프로젝트가 될수있는지 직접 확인하세요!


온오프믹스 참여 링크 https://onoffmix.com/event/169122




온오프믹스 참여 링크 https://onoffmix.com/event/169122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955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