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25 18:08:19
기사수정

[후오비 오늘의 코인] 호라이젠(ZEN),프라이버시가 보장된 Digital Footprint 공유 및 전송 테크 플랫폼.





호라이젠(ZEN)

프라이버시가 보장된 Digital Footprint 공유 및 전송 테크 플랫폼. ZEN이라는 암호화폐 그 이상의 기능을 넘어선 확장성을 확보한 기능을 강조한다. 플랫폼을 통해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의 론칭 및 프라이버시가 완벽하게 보장된 디지털 자료 전송과 공유를 실현할 수 있게 하는 것을 지향하고 있는 프로젝트이다. 플랫폼 자체도 개인의 정보에 대한 열람 권한이 없으며 진정한 ‘프라이버시’의 의미를 구현하고자 하는 철학을 가지고 있다.






캐시(QASH)

QUOINE 거래소에서 유동성 증진을 위해 진행하는 Liquid 프로젝트에 사용되는 기축 화폐. 금융 거래 유틸리티 구축을 목표로 제작됐다. 일본 금융청에서 구두로 가치에 대한 인정을 받은 점과 다양한 거래소와 파트너십이 체결돼 그 가치가 계속 상승할 수 있다는 이점을 지니고 있다. 그리고 QASH 플랫폼을 통해 금융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컨텐츠 뉴트럴리티 네트워크(CNN)

전 세계 최대규모의 콘텐츠 인프라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콘텐츠제작자, 수요자, 큐레이터 등 모두에게 수익이 지급되는 방식이다. 또한, 인도의 최대 콘텐츠 애플리케이션인 ‘뉴스독’과 제휴를 맺었으며, 1,000여 개의 미디어 파트너층을 두고 있는 플랫폼이다. 효율적이고 투명한 콘텐츠 사용과 이동을 보장하며 기존의 방대한 소비자층을 보유하고 있는 점,명문대 출신의 수준 높은 고문단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이 강점으로 여겨진다.


출처:후오비 데일리 리포트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941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