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27 13:40:01
기사수정

[후오비 오늘의 코인] 모나코(MCO), 센트라, 텐엑스페이 등과 함께 대표적인 지급 플랫폼.





모나코(MCO)

센트라, 텐엑스페이 등과 함께 대표적인 지급 플랫폼.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이용해 송금서비스를 제공하며, 서비스를 이용하면 금액에 따라 페이백을 받을 수 있다. 신용카드와 같은 마그네틱 카드를 이용해 일반 상점에서 전자지갑 안에 있는 암호화폐를 이용할 수 있다. 최근 이와 비슷한 암호화폐를 앱, 카드로 지급하는 서비스가 많이 출시되고 있고, 크립토 VISA 카드라고 불릴 만큼 기대가 크다.






비트코인골드(BTG)

'비트코인에서 하드포크로 분리되어 나온 코인. 2017년 10월경에 개발 계획이 나왔고, 11월부터 거래가 시작됐다. 비트코인의 탈중앙화를 실현하자는 모토로 운영하고 있다. 리플레이 어택과 같은 보안 측면에서 중요한 문제들이 해결되지 않아 블록체인 구동이 지연됐고, 이로 인해 스캠 논란과 가격이 폭락하는 현상이 발생한 적이 있다.






글로벌 소셜 체인(GSC)

블록체인 기반의 소셜 네트워크 체인. 대형 소셜 플랫폼 Mico에 기반해 개발됐다. 독자적으로 개발되어 출범하는 일반적인 타 프로젝트와는 달리 이미 수억 명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기존의 플랫폼을 기반해 블록체인화하는 프로젝트다. 특히 기존 소셜 플랫폼에서 유명인이 아닌 일반 사용자가 만든 콘텐츠에 대한 보상이 매우 미미하거나 아예 없던 점을 개선해 일반 사용자도 콘텐츠 제작을 통한 보상이 이뤄지게끔 바뀐 점이 가장 눈에 띈다.


출처:후오비 데일리 리포트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934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