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후오비 오늘의 코인] 아이오에스토큰(IOST),초고속 전송능력을 필두로 모든 종류의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인프라 제공 플랫폼.
  • 기사등록 2019-03-26 08:40:01
기사수정

[후오비 오늘의 코인] 아이오에스토큰(IOST),초고속 전송능력을 필두로 모든 종류의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인프라 제공 플랫폼.





아이오에스토큰(IOST)

초고속 전송능력을 필두로 모든 종류의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인프라 제공 플랫폼. 많은 에너지가 소비되는 POS증명방식을 대체할 수 있는 POB(Proof Of Believability) 메커니즘을 도입해 작업성과 확장성을 보장했다. 프라이빗 세일 진행 시기에 많은 기관투자자를 통해서 자금력을 확보했으며, 향후 초당 10만 건이라는 빠른 트랜잭션 처리능력을 목표로 하고 있다.






비트코인캐시(BCH)

2017년 8월에 비트코인 블록에서 1:1 하드포크로 발행됐다. 블록사이즈를 8MB로 증가시켜 기존 블록보다 더 많은 거래를 담을 수 있으며 거래수수료나 속도를 더욱더 빠르게 처리할 수 있다. 또한, 6개의 블록마다 채굴량, 사용량, 수요에 따라 난이도가 새롭게 조정되는 점이 특징이다.






퀀텀(QTUM)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의 장점을 모아 결합한 하이브리드 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으로 안정성과 확장성을 겸비하고 있다. 비즈니스 친화적 플랫폼을 지향하며 퍼블릭 블록체인에 대한 다양한 시장 개척을 목표로 개발됐다. 일부 해외거래소에서는 퀀텀을 기축 화폐로 둔 페어 거래가 존재하며 퀀텀 블록체인에서 작동하는 메디블록, 잉크, 보디 등의 dApp들도 암호화폐 시장에서 거래되고 있다.


출처:후오비 데일리 리포트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931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