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후오비 오늘의 코인] 스토리지(STORJ),이더리움 플랫폼 기반의 ERC20 토큰으로 분산화된 클라우드 저장 플랫폼.
  • 기사등록 2019-02-24 15:49:50
기사수정

[후오비 오늘의 코인] 스토리지(STORJ),이더리움 플랫폼 기반의 ERC20 토큰으로 분산화된 클라우드 저장 플랫폼.





스토리지(STORJ)

이더리움 플랫폼 기반의 ERC20 토큰으로 분산화된 클라우드 저장 플랫폼. 기업 또는 개인이 저장소가 필요하면 HDD나 SDD같은 물리적인 하드디스크를 확장할 필요 없이 스토리지의 플랫폼에서 저장소를 대여해 사용할 수 있다. 저장소를 제공해주는 공급자에게는 보상을 해주며 공유된 저장소는 분산화 처리돼 해킹, 노출 등의 위험이 거의 없다.






힛체인(HIT)

블록체인 기반의 개발자 커뮤니티. 기존 개발자들이 사용하는 오픈소스 플랫폼의 중앙화 구조, 불공정함, 비효율적인 문제를 해결하고자 등장한 신개념 플랫폼으로 개발자들이 공유하는 리소스의 가치를 평가 및 측정에 따라 보상해 주는 시스템이다. DPOS와 PBFT 두 가지의 알고리즘을 사용한다.





메디쉐어스(MDS)

ERC20 토큰 기반의 국제 공제보험 시장 연결 플랫폼. 기존 통합 보험사 네트워크에 스마트 콘트랙트 기술을 융합한 형태의 플랫폼으로 운영비 절감과 리스크 감소에 초점을 맞췄다. 보험회사와 의료 및 관계 기관의 네트워크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기존 방식보다 훨씬 절감된 운영비와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1차적으로 건강, 재산 공제보험에 대한 플랫폼을 시작으로 이후에는 여러 타 분야 공제보험 플랫폼으로 성장하려는 로드맵을 가지고 있다.


출처:후오비 데일리 리포트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927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