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후오비 오늘의 코인] 에이체인(ACT),ACT는 분산 애플리케이션과 고성능 기업형 ACT 블록체인을 위한 플랫폼.
  • 기사등록 2019-03-18 03:40:01
기사수정

[후오비 오늘의 코인] 에이체인(ACT),ACT는 분산 애플리케이션과 고성능 기업형 ACT 블록체인을 위한 플랫폼.





에이체인(ACT)

ACT는 분산 애플리케이션과 고성능 기업형 ACT 블록체인을 위한 플랫폼. 플랫폼 안에서 개발자들은 토큰을 발행하고 스마트 콘트랙트와 dApp을 만들 수 있다. RDPOS(Recommended Delegated Proof of Stake) 컨센서스 메커니즘을 적용하고,LVA, C#, JAVA 등 다양한 개발언어를 지원하는 툴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높은 호환성을 제공한다.






실리(SEELE)

4세대 블록체인 플랫폼. 현존하는 블록체인 프로젝트들의 대표적 문제점인 보안, 에너지 소비, 전송속도를 대폭 개선한 플랫폼을 지향한다. 다양한 프로토콜들을 모두 담아 호환성을 최대한 증대 시킨 형태의 프로젝트로 진정한 블록체인 4.0 플랫폼을 표방한다. 특히 Heterogeneous Forest Network라는 구조로 수직적, 평행적 관계를 적절히 조합한 구조로 그 효율성의 극대화를 꾀하고 있다.






온톨로지(ONT)

신원확인, 데이터교환, 커뮤니티, 작업증명 등 다양한 산업화 모델을 결합한 블록체인으로 스마트 콘트랙트를 지원하는 플랫폼. 또한, 다른 퍼블릭 블록체인도 연동할 수 있는 프로토콜을 지원해 더 넓은 확장성을 기대할 수 있으며, neoVM을 사용해 C, C++, GO, JAVA와 같은 다양한 프로그래밍 언어와 호환된다. 작업 증명에 따라 ONG 코인이 추가로 발행된다.


출처:후오비 데일리 리포트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925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