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공지] 코인원,코스모스 ICO 향후일정 및 참여내역 확인안내/ Notice of Cosmos ICO schedule and history of participation details
  • 기사등록 2019-02-19 12:05:29
기사수정



코스모스 ICO 향후일정 및 참여내역 확인안내



안녕하세요 코인원입니다.


코스모스의 메인넷 런칭이 다가옴에 따라 내역 확인방법과 향후일정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현재 코스모스의 GOS 6가 종료되었고 코스모스팀의 로드맵에 따라 2월말 ~ 3월초에 메인넷이 런칭될 예정입니다.


코인원에서는 코스모스의 메인넷 런칭 이후 ATOM 토큰의 거래 및 입출금을 최대한 빠르게 지원할 예정이니,

ATOM 토큰에 대한 참여내역과 지급받으실 ATOM 토큰의 수량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ATOM 토큰 배분내역 확인]

2019. 02. 18. PM 07:30(KST) 이후 자산내역에서 확인 가능


[ATOM 참여내역 확인]

로그인 후 https://coinone.co.kr/ico/cosmos 에서 참여하셨던 트랜잭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 메인넷 런칭이 지연될 경우 일정이 추가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추가로 공지를 통해 안내할 예정입니다.

** 코스모스 관련 이벤트를 수신하길 원하실 경우, 마케팅 수신동의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코인원에서 진행되는 모든 이벤트는 마케팅 수신동의가 완료된 유저 대상으로만 진행됩니다.

마케팅 수신동의는 메일 수신설정 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 코인원은 코스모스의 메인넷 런칭전까지 (자본시장 및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3조 제1항의) "금융투자상품"에 해당될 수 있는 ATOM 선도 토큰(Forward Tokens), 혹은 이와 유사한 선물과 관련된 토큰에 대해서는 거래 및 입출금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코인원은 앞으로도 건전하고 투명한 암호화폐 생태계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879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