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후오비 오늘의 코인] 디지털 애드버타이징 터미널(DATX),블록체인 기반의 광고 생태계 통합 프로토콜 및 운영 메커니즘.
  • 기사등록 2019-03-26 05:30:02
기사수정

[후오비 오늘의 코인] 디지털 애드버타이징 터미널(DATX),블록체인 기반의 광고 생태계 통합 프로토콜 및 운영 메커니즘.  





디지털 애드버타이징 터미널(DATX)

블록체인 기반의 광고 생태계 통합 프로토콜 및 운영 메커니즘. 블록체인, 인공지능, 빅데이터를 통합한 형태의 플랫폼으로 스마트 광고 생태계 구축을 지향한다. 기존 플랫폼의 장점과 블록체인 플랫폼의 장점을 융합해 하이브리드 형태로 개선을 해나가는 방향성을 가지고 더 나은 보안성을 확보하려고 계획하고 있다. 특히 각 객체의 기여도에 따른 적절한 보상 시스템을 탈중앙화를 통해 처리하는 구조이며 참여 주체들의 공통된 이익을 위한 구조를 채택한 점이 특징이다.





골렘(GNT)

이더리움 초기 개발팀 핵심 멤버들이 만든 이더리움 기반의 프로젝트. 하드웨어 컴퓨팅 파워를 대여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새로운 하드웨어 구매 없이 컴퓨팅 파워가 필요한 업무에 이용할 수 있다. 골렘 앱 출시와 함께 골렘 브래스 베타(Golem Vrass Beta) 버전을 출시해 다시 한번 기술력을 입증했다.





가스(GAS)

Neo 사의 두 가지 코인 중 하나로 Neo 코인의 동력원으로 쓰이는 Gas로 명명된 코인. 이더리움의 Gas와 유사한 개념으로 트랜잭션(거래)의 동력으로 사용되며 PoS 채굴에 의해서 발생하는 일종의 이자라는 개념의 보상으로 받게 되는 코인이다. Neo와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는 코인인 만큼 그 행보가 유동적으로 움직일 수밖에 없는 필연적인 관계를 형성하고 있으며 앞으로 행보가 주목되는 코인 중 하나다.


출처:후오비 데일리 리포트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875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