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23 03:00:01
기사수정


▲ 美 캘리포니아 판사, 블록베스트 예비금지 명령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의 공식 발표에 따르면, 캘리포니아 남부지방법원의 곤잘로 쿠리엘(Gonzalo Curiel) 판사가 블록베스트(Blockvest LLC)와 설립자 Reginald Buddy Ringgold에 대해 예비금지명령(Preliminary Injunction)을 내렸다. 판결에 따르면, 블록베스트가 사기성 증권을 판매, 연방증권법을 위반했다는 설명이다. 이와 관련해 법원은 "SEC가 이미 BLV 토큰이 '증권'이라는 것을 입증했으며, 하위(Howey) 테스트를 통과했다"고 밝혔다. 쿠리엘 판사는 앞서 "SEC는 블록베스트의 ICO가 증권 형태라는 사실을 입증하지 못했다"며 블록베스트에 대한 ICO 금지 가처분 신청을 반려한 바 있다.



▲ 노바스코샤주 고등법원, EY 감사대금 문제로 22일 공청회 개최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데스크(Coindesk)에 따르면, 캐나다 노바스코샤주 고등법원이 오는 22일 EY의 감사 대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공청회를 다시 개최할 예정이다. 법원으로부터 쿼드리가CX거래소의 감사를 지정받은 글로벌 회계법인 언스트앤영(EY)이 14일(현지시간) 공청회에서 "변호사 비용 등을 포함해 감사 과정에 책정된 금액은 총 30만 달러다"며 "그중 25만 달러는 이미 사용되었으며, 남은 금액으로는 앞으로 2주를 채 운영하기 어려운 상황이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EY는 "쿼드리가로 부터 어떠한 대금도 지불받지 못했다"고 덧붙였다.



▲ 노바스코샤주 고등법원 재판관, 콰드리가CX 변호 로펌 결정 연기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데스크(Coindesk)에 따르면, 캐나다 노바스코샤주 고등법원 마이클 우드(Michael Wood) 재판관이 14일(현지시간) 공청회를 통해 "나는 쿼드리가CX(QuadrigaCX) 거래소 변호를 담당할 로펌이나 채권단 대표에 관한 결정을 바로 내리지 않을 것"이라며 "다만, 이번주 내로 결정을 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미디어에 따르면, 현재 Bennett Jones with McInnes Cooper, Miller Thomson with Cox and Palmer and Osler, Hoskin and Harcourt with Patterson Law 등 3개의 법률팀이 변호를 신청한 상태다.



▲ 케이틀린 롱 "와이오밍주, 블록체인 법안 2개 통과"

와이오밍 블록체인 연합(Wyoming Blockchain Coalition)의 공동 설립자이자 전직 모건 스탠리 상무이사(Managing Director) 케이틀린 롱(Caitlin Long)이 개인 트위터 계정을 통해 "와이오밍 주 상원에서 토론되던 8개의 블록체인 법안 중 현재 핀테크 규제샌드박스를 포함한 2개가 통과됐다"며 "현재 마크 고든(Mark Gordon) 주지사의 서명만을 남겨 놓고 있는 상태다"고 밝혔다.


▲ 넷코인스, 결제 서비스 업체와 파트너십 체결...은행카드로 암호화폐 구매 지원

글로브뉴스와이어(globenewswire)에 따르면, 캐나다 소재 암호화폐 스타트업 넷코인스(Netcoins)가 이스라엘 결제 서비스 제공업체 심플렉스(Simplex)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넷코인스 이용자들은 신용카드 혹은 직불카드로 암호화폐를 구매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 포브스, 블록체인 뉴스레터 발간

비즈니스 전문 미디어 토킹비즈뉴스(talkingbiznews)에 따르면, 미국 경제지 포브스(Forbes)가 블록체인 뉴스레터 ' 포브스 크립토에셋&블록체인(CryptoAsset & Blockchain)'를 발간한다. 이와 관련해 포브스의 부사장 겸 Money & Markets의 편집장 매트 쉬프린(Matt Schifrin)은 "해당 뉴스레터는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잠재 투자자들을 교육하는 것이 목적이다"며 "실행 가능하며 도움이 되는 조언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 엔체인 CEO "BSV의 가장 큰 변화, OP_RETURN 확장"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AMB크립토(AMBCrypto)에 따르면, 블록체인 스타트업 엔체인(nChain)의 CEO 지미 응우옌(Jimmy Nguyen)이 "BSV 블록체인 네트워크의 가장 큰 변화는 OP_RETURN의 확장"이라며 "이는 채굴업자들의 컨센서스로 이뤄졌으며, 네트워크가 더 많은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도록 한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그는 "이러한 프로토콜의 변화는 BSV를 가변적인 데이터를 저장하고 전송할 수 있는 드롭박스(Dropbox)로 만들 것"이라며 "이는 더 큰 시장을 위한 기회를 만들어 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851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