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16 23:40:02
기사수정

블록체인 기반 친환경 에너지 기업 씨드, 글로벌 BCEX GLOBAL 상장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친환경 및 신재생에너지 기업인 SEED는 ㈜BCEX코리아의 자회사인 ㈜BCEX솔루션즈와 글로벌 상장계약 및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양사간 이번 계약식에서는 BCEX GLOBAL을 통한 해외 상장계약과 킬러 코인 발굴 및 지원사업 관련 계약이 동시에 이루어져 상장 뿐만 아니라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실물경제 연동 및 비즈니스 플랫폼의 전방위적인 글로벌 확산을 위해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SEED는 친환경 및 신재생에너지 프로젝트 개발 및 참여를 위한 토탈 블록체인 플랫폼을 통해 태양광 발전소, 소수력발전소, 풍력발전소 등의 친환경 및 신재생에너지 프로젝트는 물론 식량자원 개발사업, 쓰레기 재활용 중간처리사업, 탄소배출권 거래사업, 친환경 빌딩 설계 및 개발 등의 다양한 친환경적인 프로젝트를 발굴, 개발 및 운영 중에 있다.


일반인들의 환경 문제 인식을 제고하고 참여를 촉진하여 기후변화에 대한 직간접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리버스 ICO 형태의 사업으로 오프라인 자산 기반 프로젝트를 다수 진행중에 있어 안정적인 사업을 영위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SEED는 이번 상장 계약을 통해 글로벌 대형 암호화폐 거래소에 SEED 토큰을 상장 시킴으로 대외 신뢰도 및 지명도를 제고하고 자금 조달 기반을 탄탄히 할 수 있게 됐다.



또, BCEX GLOBAL의 아시아권 국가별 거래소에 상장을 통해 SEED의 글로벌 프로젝트 참여 기반을 공고히 하고, BCEX GLOBAL의 해외 네트워크와 마케팅 역량을 발판 삼아 SEED 생태계의 글로벌 인지도 확산 역시 더욱 가속화될 전망이다.


SEED 토큰은 이달 말 3월 초 BCEX GLOBAL 거래소에 공식 상장될 예정이며, 정확한 일정은 양사가 추후 협의키로 했다. 


이혁진 SEED대표는 “세계적으로 10위권 내 대형 암호화폐 거래소인 BCEX GLOBAL에 상장 됨으로 SEED 프로젝트의 높은 성장 가능성과 탄탄한 비즈니스 모델을 인정받은 것으로 본다”며 “SEED는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친환경 및 신재생에너지 공유경제 비즈니스 플랫폼을 제공하는 기업”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8473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