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16 22:39:02
기사수정

IDCM KOREA x SPIN PROTOCOL 첫 프리미엄 코인 세일 실시


IDCM KOREA는 올해 첫 번째로 진행하는 프리미엄 코인 세일에 스핀 (SPIN) 코인을 선정했다고 15일 밝혔습니다. 


스핀 코인의 프리미엄 코인 세일은 오는 2월 20일 수요일에 시작해 일주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IDCM KOREA 사이트 (www.idcmkorea.io)를 통해 진행됩니다. 


프리미엄 코인 세일이란 IDCM KOREA 만의 코인 세일 플랫폼으로, 프로젝트들의 상장 직전 전 세계 유저들에게 고정된 가격으로 코인을 매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다만, IDCM KOREA에서는 기존 ICO의 코인 배정 기준인 선착순 매수뿐만 아니라 투자자의 코인 청약 수량, 총 코인 세일물량 대비 청약 경쟁률 등 선진 자본시장 기준에 따라 코인 배정이 정해지는 구조입니다. 즉, 현재 자본시장 내 공모주 청약과 비슷한 구조로 생각하면 됩니다. 





스핀 프로토콜은 인플루언서 중심의 탈중앙화된 이커머스 생태계로, 기존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문제점으로 지적된 과도한 수수료와 불투명한 수익분배 같은 문제점을 해결하는 블록체인 프로젝트입니다. 


IDCM KOREA 관계자는 “최근 국내 블록체인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스핀 프로토콜과 함께 첫 프리미엄 코인 세일을 진행하게 되어 고무적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뛰어난 프로젝트들을 선별해 다양한 프리미엄 코인 세일을 진행해 나가는 한편, 국내 블록체인 업계의 발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한편, 글로벌 가상화폐 거래소 IDCM KOREA는 홍콩에 본사를 둔 IDCM 거래소의 한국 지사로, 코인마켓캡 조정 거래량 기준 글로벌 20위 권에 올라있습니ㅠ다. 비트코인, 이더리움은 물론 60여 종의 알트코인 거래를 지원하며, 자체 스테이블 코인인 VHKD를 개발 및 VHKD 마켓을 운영하는 등 뛰어난 기술력을 자랑하고 있다. IDCM은 홍콩과 중국, 미국 등 세계적인 가상화폐 시장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마이클 노보그래츠(Michael Novogratz)가 대표로 있는 갤럭시 디지털(Galaxy Digital)과 전략적 제휴관계를 체결하기도 하였습니다.


웹사이트:


IDCM KOREA www.idcmkorea.io

스핀 프로토콜 www.spinprotocol.io


*본 콘텐츠는 해당 기업의 보도자료로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


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845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