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후오비 오늘의 코인] 베이직어텐션토큰(BAT),ERC20 토큰으로 자체 개발된 브레이브 브라우저를 기반으로 한 디지털 광고 서비스 플랫폼.
  • 기사등록 2019-04-22 04:00:02
기사수정

[후오비 오늘의 코인] 베이직어텐션토큰(BAT),ERC20 토큰으로 자체 개발된 브레이브 브라우저를 기반으로 한 디지털 광고 서비스 플랫폼. 





베이직어텐션토큰(BAT)

ERC20 토큰으로 자체 개발된 브레이브 브라우저를 기반으로 한 디지털 광고 서비스 플랫폼. 설립자인 브랜던 아이크(Brendan Eich)는 모질라와 파이어폭스의 공동 창업자이며, 자바스크립트의 개발진이기도 했다. ICO 시작 30초 만에 마감되는 등 투자자들에게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던 프로젝트다. 브레이브 브라우저를 통해 광고주와 사용자, 페이지 소유주에게 모두 수익을 줄 수 있는 투명한 광고 네트워크를 구축하며 다양한 확장프로그램을 지원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제로엑스(ZRX)

ERC20 토큰의 P2P 거래를 중점으로 설계된 플랫폼이다. 탈중앙화된 마켓 어플리케이션 DEX를 제로엑스 플랫폼 안에서 구동할 수 있게 한다. 기존 메인 채널에 부담이 되지 않도록 필요한 트랜잭션과 연산 등을 오프체인을 형성하여 처리하게 되어 비용과 처리속도를 줄여준다. 또한 어거(Augur)와 메이커(MAKER) 등의 유망 프로젝트와 파트너쉽을 맺고 있다.





아이콘(ICX)

고문을 제외한 대부분 한국인으로 구성된 프로젝트. 한국판 이더리움으로 불리는 코인이다. C-Node라는 시스템으로 그룹간의 투표와 동의를 결정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대표 자격에 해당하는 C-Rep을 선출할 수 있다. 다른 블록 체인망 간의 연동망을 제공할 수 있다는 이점과 상용화 시 그 파급효과가 클 것으로 보이며, 오히려 한국 투자자들보다도 외국에서 더 큰 주목을 받는 상황이다.


출처:후오비 데일리 리포트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841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