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14 16:47:30
기사수정

[블록체인허브 2019 이더리움 에드콘(EDCON 개발자 컨퍼런스) 커뮤니티 파트너 선정 ]


블록체인 암호화폐 포털커뮤니티 블록체인허브(https://www.blockchainhub.kr , 대표 이충)는 '2019 이더리움 에드콘(EDCON 개발자 컨퍼런스) 커뮤니티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이더리움 에드콘(EDCON 개발자 컨퍼런스)은 매년 다양한 이더리움(Ethereum) 커뮤니티 간의 의사 소통을 개선하고, 생태계 개발을 위한 자리이다.


일주일 동안 해커톤, 메인컨퍼런스, 워크샵 등이 있을 예정이며 주요 연사로는 이더리움(ethereum) 창시자 비탈릭 부테린, 칼 플로어쉬, 조셉 푼 등이 참여한다.





이미 2017년 프랑스 파리, 2018년 캐나다 토론토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된 바 있는 이번 행사는 2019년 4월 8일-14일에 호주 시드니 국제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된다.


컨퍼런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더리움 개발자 컨퍼런스(EDCON) 공식 홈페이지 www.edcon.i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충 대표는 '에드콘 커뮤니티 파트너로 선정된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대표적인 퍼블릭 블록체인인 이더리움이 한단계 도약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832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