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14 11:49:52
기사수정

아이디씨엠 코리아, 프리미엄 코인 세일 플랫폼 런칭 


믿고 거래하는 가상화폐 거래소 아이디씨엠 코리아 (IDCM KOREA)가 프리미엄 코인 세일 (Premium Coin Sale) 플랫폼을 공식 런칭한다. 


아이디씨엠 코리아는 프리미엄 코인 세일 플랫폼을 공식 런칭한다고 14일 밝혔다. 



프리미엄 코인 세일이란 아이디씨엠 코리아 만의 코인 세일 플랫폼으로, 프로젝트들의 상장 직전 전 세계 유저들에게 고정된 가격으로 코인을 매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다만, 아이디씨엠 코리아에서는 기존 ICO의 코인 배정 기준인 선착순 매수뿐만 아니라 투자자의 코인 청약 수량, 총 코인 세일물량 대비 청약 경쟁률 등 선진 자본시장 기준에 따라 코인 배정이 정해지는 구조이다. 즉, 현재 자본시장 내 공모주 청약과 비슷한 구조로 생각하면 된다. 


아이디씨엠 코리아 관계자는 “현재 다양한 프로젝트들과 프리미엄 코인 세일 진행 논의 중에 있다”면서 “앞으로 뛰어난 프로젝트들을 선별해 다양한 프리미엄 코인 세일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국내 블록체인 업계의 건강한 발전을 위해서도 노력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글로벌 가상화폐 거래소 아이디씨엠 코리아는 홍콩에 본사를 둔 IDCM 거래소의 한국 지사로, 코인마켓캡 조정 거래량 기준 글로벌 20위 권에 올라있다. 비트코인, 이더리움은 물론 60여 종의 알트코인 거래를 지원하며, 자체 스테이블 코인인 VHKD를 개발 및 VHKD 마켓을 운영하는 등 뛰어난 기술력을 자랑하고 있다. IDCM은 홍콩과 중국, 미국 등 세계적인 가상화폐 시장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마이클 노보그래츠(Michael Novogratz)가 대표로 있는 갤럭시 디지털(Galaxy Digital)과 전략적 제휴관계를 체결하기도 하였다.


*본 콘텐츠는 해당 기업의 보도자료로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829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