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05 11:20:00
기사수정



이더리움 기반 블록체인 테크놀로지 회사인 컨센시스의 유명한 개발자 ‘밥 서머윌’이 이더리움 클래식 협동조합(Ethereum Classic Cooperative)의 전무이사로 합류했다고 1월 29일 공식 발표가 있었다.

이더리움 클래식 협동조합은 암호화폐 프로토콜의 개발과 성장을 관리한다. 이더리움 클래식은 이더리움(ETH) 블록체인의 유명한 DAO 해커에 대응하는 방법의 차이로 비롯되어 2016년의 하드포크를 하게 된 결과물이다.

이 발표에 따라 서머윌은 조직의 사명을 돕고 ETC의 개발과 공동체를 성장시키는 관계를 발전시킬 것이다. 또한 서머는 두 개의 네트워크 사이에서 ETH와 ETC를 전송하는 다리인 PeaceBridge와 다가오는 승인 테스트넷인 Kotti와 같은 지속적인 ETC 이니셔티브를 지원할 것이다. 서머윌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과거의 상처를 치유해 모두가 이 제로섬 사고를 피할 수 있도록 돕고 싶다. 나는 기술개발이 없는 이념적으로만 추진되는 광신자 집단보다는 유용한 기술을 개발하는 강한 원칙에 입각한 집단인 ETC 커뮤니티가 되기를 바란다.”

※ 공유 시 출처를 적어주시면 더더욱 감사드리겠습니다!

코인코드 어플과 텔레그램, 카카오톡을 통해서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https://goo.gl/RTLUsR (안드로이드 앱)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카톡 1번방 참여코드: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카톡 2번방 참여코드: coincode)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808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