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05 10:20:01
기사수정



한 금융 전문가는 6회 이상 인출에 대해 은행에게 10달러를 지불했다. 후에, 그는 비트코인을 사용하는 것이 더 쌀 수도 있다는 것을 인정했다.

필라델피아에 소재한 맥아담 파이낸셜(McAdam Financial)의 재정 고문인 ‘Pat Chirchirillo’는 은행에서의 인출 비용과 비트코인에서의 인출 비용 간에 3,233%의 차이를 발견했다.

“뱅크오브아메리카에서 이번 달에 예금과 수표 사이를 6개 이상 옮겼기 때문에 10달러를 청구했다. 암호화폐로 갈아타면 30센트 정도 들 것이다. 이는 3,233% 더 비싸다.”

Bank of America just charged 10 dollars because I made more than 6 transfers between savings and checking this month. 6 transfers with crypto would cost about 30 cents. That's 3,233% more expensive

Long Bitcoin, short the Bankers @APompliano

179명의 사람들이 이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암호화폐는 은행보다 훨씬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다. 비트코인 네트워크를 이용하면, 10달러의 수수료를 지불하기 위해서는 수 십건의 거래가 필요할 것이다.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은행의 경우는 6건 만에 10달러가 지불되었다.

은행들은 여전히 너무 비싸다. 17억 명의 사람들이 여전히 필수 금융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 이것은 결코 좋은 소식이 아니다. 비영리 비즈니스 코칭인 파이낸셜 클리닉(Financial Clinic)은 고객들에게 은행보다 다른 지불 시스템에 의존할 것을 권고했다.

 

 

※ 공유 시 출처를 적어주시면 더더욱 감사드리겠습니다!

코인코드 어플과 텔레그램, 카카오톡을 통해서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https://goo.gl/RTLUsR (안드로이드 앱)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카톡 1번방 참여코드: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카톡 2번방 참여코드: coincode)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8083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