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05 09:20:01
기사수정



일본 거래소인 비트트레이드(Bittrade)는 작년 12월 14일 17시 경부터 입금을 금해달라는 공지를 했다. 현재는 입금을 받지 못 하도록, 1월 18일에 출금과 로그인 정지를 조치를 취했다.

비트트레이드는 “후오비”에 인수되어 향후 후오비에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따라서, 기존 거래소 “비트트레이드”는 예정 대로 1월 28일에  정지를 하게 되었다.

이미 비트트레이드는 입금을 받지 않았고, 실수로 비트트레이드의 주소로 송금해도 월렛에 반영되지 않는다. 수 개월 단위로의 조사시간, 조사수수료가 필요하고 결과적으로 가상화폐가 돌아오지 않을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송금하지 않도록 주의 환기를 하고 있다.

후오비는 지난 9월 19일 일본 금융청(FSA)의 허가를 받은 비트트레이드를 한화 약 551억원에 인수하여 일본 진출에 교두보를 마련했다.

“일본 금융청의 엄격한 규제 때문에 정부의 허가를 받은 암호화폐 거래소는 상당한 프리미엄이 있는 것으로 평가된다”

– 후오비 관계자

 

 

※ 공유 시 출처를 적어주시면 더더욱 감사드리겠습니다!

코인코드 어플과 텔레그램, 카카오톡을 통해서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https://goo.gl/RTLUsR (안드로이드 앱)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카톡 1번방 참여코드: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카톡 2번방 참여코드: coincode)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808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