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12 08:20:02
기사수정



1월 29일 발표된 공식 보도 자료에 따르면, 미국의 암호화폐 지불 프로세서 비트페이(Bitpay)와 ‘위키피디아’를 운영하는 비영리 자선 단체인 위키미디어 재단은 암호화폐 기부금을 받기 위해 제휴했다.

위키미디어 재단은 이미 비트코인(BTC)을 받아들였으나 비트페이와의 새로운 제휴의 목적은 비트코인 캐쉬(BCH)에서 기부를 받을 수 있는 것이라고 밝혔다.

비트페이의 CFO인 Sonny Singh는 새로운 파트너십에 대해 언급했다.

비트코인과 비트코인 캐쉬는 가장 저렴한 결제수단 중 하나여서 수수료를 지불을 덜 하여 더 많은 돈을 자선단체에 기부한다. 위키미디어는 전 세계적으로 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이들이 돈을 모으는 것을 돕는 것은 특권이다.

지난 11월 Sonny Singh은 비트코인이 2019년 말까지 15,000달러에서 20,000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했는데 이는 인터콘티넨탈 증권거래소(ICE)와 피델리티 같은 금융업계의 거인들이 곧 암호화폐에 진입할 것이라는 점을 들어 나온 것이다.

지난 9월, Singh은 또한 알트코인은 “돌아오지 않는다”고 강조했고 비트코인은 암호화폐 공간에서 선두라 부르며 2019년에 반등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비트페이는 기록적인 거래 수수료 수입과 함께 지난 해 10억 달러 이상의 거래를 목격했다고 1월 17일 보도했다.

 

 

※ 공유 시 출처를 적어주시면 더더욱 감사드리겠습니다!

코인코드 어플과 텔레그램, 카카오톡을 통해서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https://goo.gl/RTLUsR (안드로이드 앱)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카톡 1번방 참여코드: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카톡 2번방 참여코드: coincode)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808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