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리플 수석 부사장, “우리는 수천개의 코인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각 코인은 존재의 이유가 있어야…”
  • 기사등록 2019-03-05 07:20:02
기사수정



리플은 지난해 세계의 다양한 금융기관과 은행들과 꽤 많은 관계를 맺었으며 여전히 건재하다.

최근 발표에서 리플의 블록체인 기술 기반 결제 솔루션을 사용할 용의가 있다고 밝힌 200개 이상의 파트너가 있다.

리플의 글로벌 운영 담당 수석 부사장인 에릭 반 밀텐버그(Eric van Milteburg)는 ‘바이낸스 블록체인 위클리’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디지털 자산의 향후 성공은 각 자산의 사용 사례와 규제 투명성에 의해 좌우될 것이다. 우리는 수천 개의 코인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각 코인은 현존하는 것에 대한 정당한 이유가 있어야 한다.

또한, 리플은 최근 파트너를 위한 가속기 프로그램을 발표했으며, 이 프로그램의 목적은 리플 솔루션의 채택과 사용을 가속화하고 XRP 또는 USD로 제공하는 것이다.

※ 공유 시 출처를 적어주시면 더더욱 감사드리겠습니다!

코인코드 어플과 텔레그램, 카카오톡을 통해서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https://goo.gl/RTLUsR (안드로이드 앱)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카톡 1번방 참여코드: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카톡 2번방 참여코드: coincode)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807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