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28 08:20:00
기사수정



암호화폐 거래소 리퀴(Liqui)가 유동성의 저하로 서비스 중단을 결정했다. 따라서, 모든 계정을 폐쇄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리퀴는 28일 부터 “30일 이내에 자산을 인출할 수 있다.”고 전했으며, “30일 후까지 웹사이트를 유지할 것이라는 보장을 할 수 없다.”고 전했다.

유감스럽지만, 이 단계 이후에 리퀴는 더 이상 남은 사용자들에게 유동성을 제공할 수 없다. 우리는 또한 당신에게 우리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있어서 어떠한 경제적인 이점도 보지 못한다. … 그래서 우리는 모든 계좌를 폐쇄하고 서비스 제공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 그렇게 하는 것이 우리의 가슴을 아프게 했다. … 우리는 곧 돌아올지도 모른다. 하지만 이는 2017년 이후 크게 달라진 시장에 달려 있다. 우리는 더 이상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암호화폐 커뮤니티와 우리를 믿고 지지해 준 것에 대해 감사하다고 말하고 싶다.

 ※ 공유 시 출처를 적어주시면 더더욱 감사드리겠습니다!

코인코드 어플과 텔레그램, 카카오톡을 통해서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https://goo.gl/RTLUsR (안드로이드 앱)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카톡 1번방 참여코드: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카톡 2번방 참여코드: coincode)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800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