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21 07:20:02
기사수정



애완동물(반려견)을 키우는 가구의 수가 천만을 넘어가면서, 애완동물은 단순히 동물이 아닌 가족으로 인식되어지고 있다. 사실, 세계 인구의 약 55%가 애완동물을 키우고 있다. 애완동물 산업의 시가총액은 2017년에 1,250억 달러(약 139조 8,500억원)로 추정되고 있다. 지난 몇 년 동안, 그 산업은 애완동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것을 감안한다면, 향후 5%의 꾸준한 성장률이 예상되고 있다. 이런 수요 증가와 함께, 애완동물의 안녕과 애완동물 산업의 전반적인 성장을 방해하는 장애물의 성장 또한 있었다. 애완동물 산업의 제품 및 서비스 제공업자들은 제품의 품질 보장, 과도한 가격 변동, 애완동물 의사들의 진위성 등과 같은 특정한 문제들이 야기되고 있다.

펫체인(Petchains): 애완동물 및 애완동물 가족(주인)을 위한 전용 플랫폼 

펫체인은 글로벌 전용 애완동물 시장 정보 관리 시스템과 거래 플랫폼이다. 블록체인, 빅데이터 등 기술을 활용해 애완동물 주인이 개인 계정을 생성하고 보호소와 가정에 살고 있는 동물의 데이터를 유지할 수 있게 했다. 이 제도는 애완동물 주인들이 전 세계의 애완동물들에게 더 나은 삶을 제공하기 위해 서로 의사소통할 수 있는 동물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홍보하는데 전념하고 있다. 플랫폼은 훈련, 혈통, 임상 기록, 질병, 알레르기 정보 등을 포함한 중요한 데이터를 제공한다. 또한, 펫체인은 가상 게임, 애완동물 입양, 애완동물 사육, 애완동물 커뮤니티, 동물 전용 전자 제품, 애완동물 제품/음식 등과 같은 광범위한 애완동물 서비스를 제공한다.


플랫폼의 필요성 

기존의 애완동물 산업은 동물 및 그들의 데이터와 관련된 법적 규제가 부족하다. 애완동물과 관련된 모든 이슈와 우려는 주인들 스스로 해결해야 된다. 그러나, 이러한 규제 부족이 애완동물의 안전과 적절한 양육에 관한 심각한 문제를 야기한다.

펫체인은 이러한 비효율성을 확인하고 애완동물 커뮤니티의 기존 표준을 높이기 위해 일하는 글로벌 커뮤니티를 개발했다. 애완동물 주인들이 의사소통을 할 수 있는 효율적인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펫체인은 애완동물과 관련된 데이터의 전송을 보장한다. 게다가, 블록체인 기술의 통합은 애완동물의 데이터를 보험업자, 수의사, 보호소, 실험실, 식품 생산자와 안전하게 공유할 수 있게 해준다.

펫체인의 주요 특징 

다음은 펫체인 생태계의 주요 특징.

● 데이터 투명도:
이 플랫폼은 모든 애완동물 주인이 모든 애완동물과 관련된 관련 지식을 습득하기 위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진정한 의미의 적절한 데이터를 제공한다.

● 건강상태:
펫체인은 생태계 내 모든 애완동물의 예방접종, 건강검진 치료기록 등을 포함하는 종합적인 건강보고서를 제공한다.

● 실시간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전세계의 애완동물 주인들은 서로 상호작용할 수 있다. 그들은 또한 실시간으로 서로 연결하고 애완동물과 관련된 지식을 공유하고 관련 데이터를 얻을 수 있다.

● 건강 경보:
애완동물 주인들은 시스템으로부터 적절한 예방접종이나 건강 약속을 알리는 통지를 받는다.

 

펫체인 ICO 평가 사이트 점수

펫체인 코인

펫체인 플랫폼은 Petcoin(PTCS)에 의해 구동되며, 이는 시스템 내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서비스에 접속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PTCS는 사용자가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 방법으로 펫체인 도메인에서 통신하는 사용자들 간의 결제 방식을 용이하게 한다. 플랫폼은 9억 개의 토큰을 발행했고, 소프트 캡은 5,000 ETH로 설정되어 있으며, 하드 캡은 89,285 ETH로 설정되어 있다. PTSC 토큰 판매는 이미 시작되었으며 공식 웹사이트인 https://www.ptcs.io/ 에서 코인을 구할 수 있다. 토큰 배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구현된다.

● 토큰 판매 : 60%
● 팀 및 설립자 : 15%
● 리저브 펀드(예비비) : 8%
● 생태계 개발 : 7%
● 마케팅 및 바운티 : 6%
● 보드 어드바이저 : 4%
● 만일의 사태 대비 : 4%

펫체인 : 광범위한 애완동물 커뮤니티

펫체인은 글로벌 애완동물 산업을 강화하고 힘을 실어주려는 글로벌 애완동물 정보 시장 시스템과 거래 플랫폼이다. 그것은 전세계 애완동물들의 삶을 개선하기 위한 목적으로 애완동물 소유자들이 애완동물과 관련된 모든 관련 데이터를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광범위한 사회적 애완동물 경제를 개발하는 데 전념하는 독특한 프로젝트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ptcs.io/을 참조하십시오.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etcpetchains
트위터: https://twitter.com/Petchins1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Id3fhWu4u7FzEtm3LVSp1w
비트코인토크: https://bitcointalk.org/index.php?topic=5089058
텔레그램: https://t.me/petchains_e

 

※ 해당 컨텐츠는 펫체인에서 제공되었습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7998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