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27 09:20:01
기사수정



카이버 프로토콜은 플랫폼, 생태계 및 기타 사용 사례 간의 즉각적이고 원활한 거래를 가능하게 하기 때문에 암호화폐 세계에서 항상 두드러져 왔다. 그러나 이제 카이버 프로토콜 뒤에있는 팀은 한 발 앞서서 스마트 계약 방식의 블록체인을 통해 프로토콜을 도입할 계획이다.

카이버는 2019년의 3가지 주요 목표를 열거한다.

분산화 시대의 다른 프로젝트들처럼, 카이버 또한 그것의 주요 장기 목표뿐만 아니라 2019년 계획을 열거했다. 카이버가 내년에 달성하려고 계획하고 있는 세 가지 주요 목표는

1. 스마트 계약 체결 블록체인에서 구현할 수 있는 무허용 유동성 프로토콜로 전환함으로써, 카이버의 범위를 확장한다.

2. 최종 사용자 스왑, NFT 및 상거래, 교환 및 거래, 분산형 금융 및 유동성 공급 등 5개 주요 영역에서 분산형 경제의 성장을 지원한다.

3. 팀은 프로토콜 방향, 구현, 재무 결정이 궁극적으로 카이버 커뮤니티에 의해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한다. 따라서, 카이버를 함께 건설하기 위한 열정, 전문성, 그리고 동기를 가진 커뮤니티를 성장시키기 위해 기술, 통신 및 거버넌스 프레임워크가 구축되고 있다.

카이버 개발 팀은 항상 생태계에 최고의 성과를 가져오고 분산형 애플리케이션의 채택을 유도하기 위해 최적의 기술 솔루션 및 시스템을 찾는 데 주력하고 있기 때문에 기술과 프레임워크의 범위와 적용 범위를 점차적으로 넓히고 증가시킨다.

이 프로젝트는 Any Token, Anywhere의 임무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이제 그것은 지갑, 결제 서비스, 그리고 금융 제품의 스왑에 어느 곳에서나 가치있는 토큰을 사용할 수 있는 세계를 건설하는 핵심 목표를 설정했다.

2019년이 카이버의 범위를 확대하는 동시에 수행된 작업에 확인을 나타낼 것이라고 믿고 있다. 분명한 비전을 가지고, 그 프로젝트는 확실히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강하게 보인다.

 

 

출처 : https://coingape.com/kyber-implemen-protocol-across-smart-contract-enabled-blockchains/

※ 공유 시 출처를 적어주시면 더더욱 감사드리겠습니다!

코인코드 어플과 텔레그램, 카카오톡을 통해서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https://goo.gl/RTLUsR (안드로이드 앱)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카톡 1번방 참여코드: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카톡 2번방 참여코드: coincode)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7993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