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26 08:20:01
기사수정



비트코인 보안 전문가이자 ‘블록체인과 금융의 혁신’ 저자 안드레아스 M. 안토노풀로스(Andreas M. Antonopoulos)는 최근 “장기적으로 많은 통화들이 존재할 것이지만 어느 누구도 비트코인과 경쟁할 수 없을 것”이라고 전했다.

최근 렛츠토크 비트코인 팟캐스트에서 안드레아스 M. 안토노풀로스가 출연하여 비트코인 블록체인과 그것의 개발에 대해 말하면서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비트코인이 현재도 보수적으로 발전하고 있는 이유는 그것의 전문화 영역이 매우 견고하고, 매우 안전하며, 결정론적이고, 건전한 화폐이며, 어느 누구의 호의와 협력을 기대할 수 없는 고도로 적대적인 환경에서 운영되기 때문이다.

또한, 장기적으로 많은 암호화폐의 확산이 있을 것이라고 믿지만 비트코인과 효과적으로 경쟁할 수 있는 암호화폐는 없을 것이라 말했다. 그리고 이더리움과 비트코인은 동시에 점유할 수 없는 고유하고 다른 애플리케이션 공간을 가지고 있다. 만약 이더리움이 화폐가 되려고 노력한다면, 그것은 “실제로 그것의 다른 이점(유연성)들을 파괴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비트코인은 기업을 구축하려는 것이 아니다. 비트코인은 여러분들이 경제를 건설하는 것이다.

※ 공유 시 출처를 적어주시면 더더욱 감사드리겠습니다!

코인코드 어플과 텔레그램, 카카오톡을 통해서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https://goo.gl/RTLUsR (안드로이드 앱)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카톡 1번방 참여코드: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카톡 2번방 참여코드: coincode)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798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