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15 16:10:01
기사수정

[후오비 오늘의 코인] 챗코인(CHAT),블록체인 기반의 프로토콜로 Bimp라는 이름으로 불림.



챗코인(CHAT)

블록체인 기반의 프로토콜로 Bimp라는 이름으로 불림. 기본적으로 메신저와 지갑을 더한 개념의 서비스를 지향하는 플랫폼으로 이를 활용한 다양한 파생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도록 확장성을 보장하고 있다. 블록체인에 기반한 오픈채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는 블록체인 특유의 투명성과 확장성을 가치로 부여하고 있다. 전 구글 직원들이 의기투합하여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라는 점이 투자자에게 크게 어필할 수 있는 부분으로 평가된다.



에듀코인(EDU)

글로벌 온라인 P2P 교육 플랫폼. 국경 없는 평등한 교육 접근성을 제공하는 프로젝트다. 교육 제공자, 서비스 소비자 모두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구조로 설계되어 있으며, 번역을 포함한 학습 발전에 이바지한 사용자에게도 보상을 제공한다. 2018년 2월 후오비 거래소에 상장됐으며, 투명한 운영과 수익, 지식 교류를 할 수 있는 인프라를 제공한다.



프로피(PROPY)

세계 최초의 탈중앙화 글로벌 자산 스토어 플랫폼. 이더리움 블록체인에 기반한 하이브리드 솔루션이며 동시에 프라이버시를 유지할 수 있는 오프라인 체인 시스템과 연동한다. 국경에 국한되지 않고 전 세계에서 부동산과 중개인을 검색하고 주변지역에 대한 정보를 얻어 이에 투자할 수 있는 기반을 지향한다. 부동산 자산 구매에 대한 자금은 즉시 결제가 될 수 있으며 소유권 증서 또한 블록체인망을 활용해 즉시 발급이 가능하다.


출처:후오비 데일리 리포트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782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