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12 13:20:02
기사수정

[후오비 오늘의 코인] 인텔리전트 인베스트먼트 체인(IIC),블록체인 기반 통합 투자 전략 관리 플랫폼.



인텔리전트 인베스트먼트 체인(IIC)

블록체인 기반 통합 투자 전략 관리 플랫폼. 자체 플랫폼을 기반으로 다양한 금융, 투자 관련 프로그램을 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데이터 분석, 금융 상품 매매, 통계 정보 제공 등의 금융, 투자 관련한 사항들을 해당 플랫폼을 통해 제공하며, 오프라인 결제 기능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지능형 기계학습, 인공지능, 빅데이터 알고리즘을 도입해 금융 쪽으로 최적화한부분을 강조하며 다양한 응용 애플리케이션의 연동을 통해 더욱 효율적이고 정확한 데이터 분석과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탑체인(TOPC)

기존 게임 네트워크의 고질적인 문제를 블록체인 기술을 도입해 해결하고자 시도한 플랫폼. 게임 유저를 게임 산업에서 큰역할을 하는 존재로 격상시킨다. 유저와 개발자 간의 자유롭게 소통하는 채널을 구축해 궁극적으로는 게임 산업의 발전을 도모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크레드(LBA)

이더리움 블록체인에 기반한 대출 생태계 플랫폼. 기존 법정화폐를 취급하는 금융기관과 암호화폐를 취급하는 기관의 융합을 통해 암호화폐를 담보로 법정화폐 대출이나 그 반대로의 대출이 가능하며 투자자들에게 더 나은 헤지(hedge) 환경을 제공한다. 이전 리프라 크레딧(Libra Credit)에서 사명이 변경됐다. 특히 임원들이 PayPal 출신인 점이 눈에 띄는 부분이며 기존 금융 기관들과 협력체계가 확고히 구축된다면 상당한 수준의 가치 상승이 있을 수 있다고 평가된다.


출처:후오비 데일리 리포트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779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