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11 18:00:00
기사수정


▲ 블록체인 브라우저 '브레이브', 체다와 파트너쉽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데스크(Coindesk)에 따르면, 블록체인 기반 웹 브라우저 브레이브(Brave)가 유명 온라인 라이브 뉴스 플랫폼 체다(cheddar)와 파트너쉽을 체결했다고 29일 발표했다. 양측은 "브레이브 사용자들은 오늘부터 3개월 동안 체다 플랫폼에서 프리미엄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된다"고 밝혔다. 브레이브 산하 플랫폼 토큰인 베이직어텐션토큰(basic attention token, BAT)은 현재 코인마켓캡 기준 4.75% 하락한 0.111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 ETH 블록 생성시간 17.5초...2주전 대비 채굴 보상 급감

Etherscan.io 데이터에 따르면, 채굴 난이도 상향 조정의 영향으로 현재 ETH 네트워크의 평균 블록 생성 시간이 17.5초를 나타내고 있다. 이는 지난 2017년 10월 비잔티움 하드포크 이후 가장 높은 수준이다. 현재 하루 평균 ETH 채굴량은 1만 4811개로, 지난 2주 전과 비교해 뚜렷하게 감소했다. 또한 오는 2월 9일 하루 평균 ETH 채굴량은 1만 3787개로 감소할 전망이며, 콘스탄티노플 하드포크 후 1만 3130개까지 줄어들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관련해 코인니스가 관련 전문가에게 문의한 결과 "콘스탄티노플 하드포크의 난이도 폭탄 처리 방안이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향후 채굴량이 얼마나 줄어들지는 정확히 예측할 수 없다"는 답변이 돌아왔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763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