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10 12:00:01
기사수정


▲ 세계금협회 "암호화폐, 황금 대체 불가"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비트코이니스트(bitcoinist)에 따르면 세계금협회(WGC, World Gold Council)가 보고서를 통해 "지난 2018년 황금 시장을 포함한 모든 주요 시장은 불안정했다"고 밝혔다. 또한 WGC는 "암호화폐는 안전한 대피소가 아닌 이유는 BTC는 변동성이 크기 때문"이라며 "황금 시장은 더 성숙하고 더 많은 유동성을 보유한 시장이기 때문에 암호화폐는 황금을 대체할 수 없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 크라켄, 31.2만 달러 보유 사용자 계정 동결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비트코인 익스체인지 가이드(Bitcoin Exchange Guide)에 따르면, 미국 암호화폐 거래소 크라켄(Kraken)의 한 사용자가 SNS 플랫폼 레딧(Reddit)을 통해 "크라켄이 31.5만 달러를 보유하고 있는 계정을 동결했다"며 "24시간 내로 현금을 사용하여 BTC를 구입할 것을 강요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해당 계정은 모든 단계의 인증을 거쳤으며 규제에 위배되는 행위는 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이와 관련해 제시 파월(Jesse Powell) 크라켄 CEO는 "은행이 더 이상 해당 계정의 자금에 대한 처리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계정을 동결한 것이 진짜 이유다"라며 "무기한으로 동결되기 전에 암호화폐를 통해 출금할 것을 권고한다"고 답했다. 그는 또 "꼭 암호화폐를 구입할 필요는 없지만 만약 해당 계정이 폐쇄될 때까지 자금을 보유하고 있다면 해당 자금의 반환을 보장할 수 없다"고 덧붙였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760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