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20 22:10:00
기사수정

[후오비 오늘의 코인] 모바일고(MGO),Waves 플랫폼과 이더리움 플랫폼에 동시에 발행된 최초의 암호화폐.



모바일고(MGO)

Waves 플랫폼과 이더리움 플랫폼에 동시에 발행된 최초의 암호화폐. 기존 앱스토어 플랫폼보다 개발진에서 많은 수익을 가져갈 수 있는 구조다. 낮은 수수료에 의한 사용자 유입, P2P와 토너먼트 기능을 보유했다. 모바일 게임 시장을 선도하는 최초의 블록체인 기반 모바일 게임 유통 플랫폼(Gamecredits)의 핵심 토큰이다. 개발자 또는 사용자가 개최하는 여러 종류의 토너먼트 상여금과 출시 예정 모바일 게임 상품의 사전 체험 등으로 활용된다.



디크리드(DCR)

비트코인과 유사한 형태의 블록체인 기반 암호화폐. 커뮤니티 의견, 오픈된 관리방식, 지속할 수 있는 펀딩과 개발에 중점을 두고 있는 것이 차이점이다. POW와 POS 하이브리드 방식의 채굴로 사용자들의 자율성에 중점을 둔다. 소수의 특정 그룹이 독과점하기 힘들어서 블록체인 네트워크의 균형을 깨뜨릴 수 있는 공격으로부터 다소 안전하다.



월튼체인(WTC)

블록체인 기반 RFID 프로토콜. 유통 및 커머셜 네트워크를 체인화해 Waltonchain으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각각 개체가 각자의 요구에 맞는 사이드체인을 연동해 활용할 수 있는 유통 네트워크 생태계 구축을 지향하는 프로젝트다. 특히 RFID와 블록체인의 융합 그리고 인터넷과 사물 인터넷의 연동을 통해 유통의 구조적인 혁신을 이루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를 통해 유통 데이터의 위변조를 방지하고 인벤토리 관리를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RFID와의 완벽한 연동을 제시한다.


출처:후오비 데일리 리포트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738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