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10 11:40:01
기사수정

바이낸스, 블록체인계 ‘슈퍼스타 K’ 개최한다



세계최대 블록체인 업체 바이낸스가 블록체인 계의 유망주를 찾아 나선다.


29일 바이낸스는 보도자료를 내고 투자부문 자회사인 바이낸스 랩Binance Labs을 통해 인큐베이션 프로그램 시즌 2를 정식으로 출범했다고 밝혔다. 인큐베이션 프로그램 시즌 2는 전세계에서 유망한 블록체인 기반 스타트업 13곳을 선정해 신속하게 성장하도록 지원/육성하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시즌 2 기간에도 지난해 시즌 1에서 선발된 블록체인 스타트업 8곳에 대한 지원과 육성도 계속된다.


인큐베이션 프로그램은 전세계에 위치한 블록체인 기반 스타트업중 기술력이 우수하고, 탄탄한 기술진과 설득력 있는 사업모델을 보유한 업체를 선정해 10주간 ▲ 10 %의 지분과 토큰 판매 풀의 10 %에 해당하는 투자금 지원 ▲ 스타트업 분야의 구루들로부터의 멘토링 ▲ 업계 선두업체들과의 광범위한 네트워킹 ▲ 법률 문제, 고용, 기술, 마케팅, 자금 조달과 다양한 부분에 대한 지원등을 제공한다. 앞서 지난해에는 비슷한 내용의 인큐베이션 프로그램 시즌 1을 성료 한바 있다.





선정된 업체들은 ▲아프리카의 라고스 ▲ 아시아의 홍콩과 싱가포르 ▲ 유럽의 베를린 ▲ 북미지역 샌프란시스코 ▲ 남아메리카의 부에노스 아이레스 등 지역 거점도시에서 7주간의 지역 멘토링을 받은 후, 3주간 싱가포르에서 최종 멘토링을 받게 된다. 


바이낸스 랩은 1월 30일까지 1차 참가업체 신청을 받으며, 2월 14일부터 18일까지 2차 신청을 받는다.


바이낸스 랩 관계자는 “블록체인의 업계의 성장을 위해서는 장기적 생태계 조성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생각해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면서 “숨어있는 보석 같은 많은 스타트업들의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727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