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29 16:40:01
기사수정

[후오비 오늘의 코인] 어큐트 앵글 클라우드(AAC),글로벌 분산식 IaaS(Infrastructure as a Service) 서비스 플랫폼.





어큐트 앵글 클라우드(AAC)

글로벌 분산식 IaaS(Infrastructure as a Service) 서비스 플랫폼. AAC망을 사용하기 위한 전용 하드웨어(Acute Angle PC)를 출시했고 해당 하드웨어를 통해 채굴한다. 기존 IaaS 서비스를 블록체인화해 자원 낭비와 비용을 동시에 감소할 수 있는플랫폼이다. 탈중앙화 방식의 분산식 서비스 자원을 공유하는 체제로 전환해 더욱 강화된 유연성을 가질 수 있는 방식의IaaS이다.






타임뉴뱅크(TNB)

시간가치 기반의 전송 네트워크로 탈중앙화, 국제화, 결제 유연성, 가격 투명성과 더불어 강력한 권리 보호에 중점을 두고 개발되었다. 유명 연예인이나 정재계 인사들의 시간적인 비용관리에 특화된 상품을 개발할 수 있다. 사용자는 유명인의 시간을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제나로네트워크(GNX)

기존 클라우드의 개념을 블록체인으로 이식하는 콘셉트를 가진 프로젝트. 블록체인 기반 기술에 집중하며 블록체인 3.0 생태계 기반의 분산형 애플리케이션 개발자를 위한 퍼블릭 블록체인과 분산형 저장 네트워크를 제공한다. 기본적으로 대형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는 만큼 일단 그 위상이 어느 정도 확보된다면 이를 통한 성장성과 확장성에 대한 파급력이 실로 대단할것으로 예상된다. 비트코인 개발에 참여했던 Jeff Garzik을 포함한 영향력 있는 팀원들로 구성됐다.


출처:후오비 데일리 리포트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723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