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03 22:40:02
기사수정

[후오비 오늘의 코인] 널스(NULS),맞춤형 서비스를 위한 블록체인 기반 인프라스트럭쳐. 




널스(NULS)

맞춤형 서비스를 위한 블록체인 기반 인프라스트럭쳐. 글로벌 오픈소스 커뮤니티에 의해서 운영되며, 맞춤형 서비스를 구현하기에 최적화된 인프라스트럭쳐 환경을 제공한다. Plugging 방식의 및 평행적 확장성, 모듈화를 기본으로 스마트 콘트랙트,멀티체인 메커니즘 및 크로스 체인 컨센서스의 적용으로 개발과 사용에 대한 비용을 대폭 줄였으며 이를 기반으로 상업적인활용처에 블록체인을 쉽게 적용할 수 있는 강점이 있다. .






네뷸라스(NAS)

블록체인상의 데이터 검색 편의성을 확보해 빠르고 최적화된 검색엔진을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오픈소스 플랫폼. 이더리움기반의 검색 프레임워크 서비스다. 2018년 3월 말 메인넷이 론칭 됐으며, 5월 2일 메인넷 코인 스와프을 진행했다. 글로벌디지털 자산 거래소인 후오비 글로벌과 후오비 코리아는 네뷸러스 스와프를 공식적으로 지원한다고 밝혔다.






블루젤(BLZ)

블록체인 기반 온디맨드(On-demand) 데이터베이스 서비스. 기업용 데이터베이스 서비스를 대폭 개선한 모델로서 dApp개발자들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다. 특히 기존 데이터베이스의 문제점들을 대부분 획기적으로 개선한 방식으로저비용 고효율을 추구하고 있으며 샤딩(Sharding) 등의 최신 기술을 적용한 플랫폼이다. 상용화가 되면 기존의 Oracle을 대체할 수 있을 정도의 기술력을 가진 플랫폼으로 평가되며 이는 데이터베이스 서비스 분야의 획기적인 성능 향상을 가져올 것으로 예상된다.


출처:후오비 데일리 리포트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722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