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05 12:40:00
기사수정

[후오비 오늘의 코인] 뮤지카(MZK),마피아 컴퍼니의 음악 블록체인 프로젝트.





뮤지카(MZK)

마피아 컴퍼니의 음악 블록체인 프로젝트. 기존의 음악 관련 프로젝트가 아티스트와 수익 분배 구조에만 집중한 경향을 보였다면 뮤지카는 팬들이 소비자라는 개념을 넘어 생산자라는 개념으로 아티스트에게 의미 있는 혜택을 줄 수 있다. 1세대 블록체인 시장을 넘어 다수 유저에 의한 실제 사용을 지향하는 2세대 블록체인 시장을 선도하는 프로젝트로 자리매김하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전 세계 150개국 이상에서 2백만 명의 이용자와 1만 7천 명 이상의 아티스트가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다.






캐시(QASH)

QUOINE 거래소에서 유동성 증진을 위해 진행하는 Liquid 프로젝트에 사용되는 기축 화폐. 금융 거래 유틸리티 구축을 목표로 제작됐다. 캐시(QASH)를 이용한 ICO도 가능케 한다. 또한, 일본 금융청에서 구두로 가치에 대해 인정한 암호화폐라는 점이 주목할만하다. 특히 일본 금융청에서 인정한 암호화폐라는 점이 눈에 띈다.






올스포츠(SOC)

블록체인 기반의 스포츠 관련 플랫폼. 스포츠 정보 및 결과 예측 등 다양한 스포츠 관련 dApp을 지원한다. 특히 개발된dApp 간의 상호 연동성이 확보되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미 상당한 수의 사용자를 확보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한 경력이 있는 팀이 주도하는 프로젝트로 스포츠 관련 애플리케이션 노하우 및 운영 방침은 해당 프로젝트의큰 강점으로 볼 수 있다.


출처:후오비 데일리 리포트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7218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