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14 08:20:01
기사수정



현지시간 1월 23일 수요일 발표된 공식 보도 자료에 따르면, 시카고에 소재한 허가된 암호화폐 거래소 시드 CX는 기관 투자자들을 위한 스팟 거래(현물거래)에 착수했다고 한다.

스팟 거래는 통화, 금융상품 또는 상품을 즉시 인도하기 위해 구입하거나 판매하는 것이다. 스팟계약은 금융상품의 물리적 인도, 일반상품 또는 통화를 포함할 수 있다. 즉, 손익실현이 빠르고 결제 기간이 빨라 시간 노출이 다른 상품 보다 제한된다.

이에 따라 시드 CX는 미국 달러화 쌍에 비트코인(BTC)에 스팟거래를, 이더리움(ETH), 라이트코인(LTC), 비트코인캐시(BCH) 쌍은 이달 말 추가된다. 게다가 시드 CX는 2019년 1분기 후반에 피아트(법정통화) 쌍을 유로와 일본 엔화로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회사는 미국상품거래위원회(CFTC)가 규제하는 디지털 자산 파생상품 시장을 제공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미국 거래소는 또한 무비용의 모델을 피아트나 디지털 자산을 예치하고 인출하는 데 사용할 것을 주장한다. 모든 달러 예금은 규제 대상인 미국 은행에 보관되어 있고 연방예금보험공사에 의해 보호된다고 한다.

시드 CX의 공동 창업자 겸 CEO인 에드워드 우드포드는 교환이 이미 고객들로부터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았으며 기관 투자를 유치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주장한다.

이달 초 Seed CX는 기관 투자자를 위한 정산 디지털 자산 지갑 솔루션을 시작했다. 이 프로젝트는 25개 주에서 FinCEN의 자금송신기 운영 허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진, 암호화폐 및 피아트 통화 관리자인 Zero Hash와 함께 개발되었다.

 

 

※ 공유 시 출처를 적어주시면 더더욱 감사드리겠습니다!

코인코드 어플과 텔레그램, 카카오톡을 통해서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https://goo.gl/RTLUsR (안드로이드 앱)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카톡 1번방 참여코드: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카톡 2번방 참여코드: coincode)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704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