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11 11:20:01
기사수정



나스닥의 아데나 프리드먼 CEO는 링크드인 인터뷰 기사에서 암호화폐는 ‘우리 경제의 지속 가능한 미래를 찾을 수 있는 기회’라고 말한다.

프리드먼은 미래에 암호화폐가 천재성과 창의성의 엄청난 증명으로서 역할을 할 것으로 믿고 있다고 말했다.

지금까지 그녀는 암호학과 경제학의 선구자들에 의해 만들어진 초기 경로에서 새로운 시장 진입자들의 확산인 과대 광고 시대로, 그리고 실제 사용으로 진화해 간다고 주장했다. 그래서 그녀는 암호화폐는 두 가지 결과 중 하나를 가지며 갈림길에 서 있다고 말한다.

“1) 혁신은 수년간의 꾸준하고 지속 가능한 상업적 진행과 경제 구조(예: 인터넷)에 이어 실용적 효용성을 찾거나,

2) 이 발명은 광범위한 채택을 달성하지 못하며, 교환 매체로서의 상업적 적용은 제한적이다(예: 세그웨이).”

프리드먼은 암호화가 안정된 가치를 지닌 실용적이고 유용한 발명으로 발전하려면 “관심과 규제 명확성”이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그녀는 또한 이 두 가지 모두가 “분권적이고 통제가 불가능한 국제 통화의 원래 의도와는 관련이 있다”고 제안했다.

특히 투명하고 공정한 암호화폐 교환 시장의 필요성에 대해 상기하면서 프리드먼은 나스닥이 개시 거래소가 모범 관행을 만드는 것을 돕기 위해 자체 기술을 제공했다고 언급했다.

보도된 바와 같이 나스닥은 SMARTS 마켓 감시 기술을 윙클보스 쌍둥이의 제미니 거래소와 같은 주요 산업 참여자들에게 제공했는데, 이것은 시장 조작을 막기 위해 플랫폼이 의심스러운 거래 행동을 감시할 수 있게 해준다.

이달 초 나스닥 금융정보거래(FIX)를 사용하는 플랫폼인 DX거래소는 암호화폐 거래를 개시하고 기존 주식을 토큰화한 바 있다.

12월, 암호화 스폿과 미래를 위한 제도적 시장인 에리스엑스는 나스닥 벤처와 피델리티 투자로부터 2,750만 달러를 모금했다.

 

 

※ 공유 시 출처를 적어주시면 더더욱 감사드리겠습니다!

코인코드 어플과 텔레그램, 카카오톡을 통해서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https://goo.gl/RTLUsR (안드로이드 앱)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카톡 1번방 참여코드: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카톡 2번방 참여코드: coincode)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7033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