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08 08:20:02
기사수정



시카고 보드 옵션거래소(CBOE)의 최고경영자(CEO)인 에드 틸리는 월스트리트의 기관 투자가들을 암호화폐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비트코인(BTC) 상장지수채권(ETN)이 필요하다고 선언했다. 금융신문 비즈니스인사이더는 1월18일 틸리의 발언에 대해 보도했다.

앞서 언급한 기사에 따르면, 틸리는 상장시장 내 비트코인의 성장은 여전히 중·소규모 투자자를 대상으로 한 거래 상품의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밝혔다. 그에 따르면 비트코인 선물은 BTC에 묶인 메모나 추적기가 없어 소매 잠재 고객이 그다지 성장을 보이지 않았다고 한다.

틸리는 ETN은 진입 장벽이 낮기 때문에 선물에 비해 일반 투자자가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규제당국이 여전히 진행 중인 ETF 응용 프로그램과 같은 비트코인 교환거래 상품을 승인하지 않은 이유는 규제당국 그들이 통제할 수 없는 시장에서 투자자들을 보호할 수 없기 때문이다.



코인코드 어플과 텔레그램, 카카오톡을 통해서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https://goo.gl/RTLUsR (안드로이드 앱)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카톡 1번방 참여코드: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카톡 2번방 참여코드: coincode)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702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