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07 08:20:01
기사수정



미국에 본사를 둔 암호화폐 지불 프로세서 비트페이(BitPay)는 작년에 10억 달러 이상의 거래를 처리했다고 말한다.

수요일에 이 뉴스를 발표하면서, 그 회사는 7년 동안 10억 달러 규모에 도달한 것은 이번이 두 번째라고 말했다.

“비트코인의 큰 가격 하락에도 불구하고 2년 연속으로 10억 달러 이상을 처리하는 것은 비트코인이 전 세계의 실질적인 골칫거리 포인트를 해결하기 위해 사용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라고 비트페이 공동창립자이자 CEO인 Stephen Pair가 말했다.

회사는 지난 해 보다 두드러진 결과를 보이며 B2B벤처 회사가 법률회사, 데이터 센터 제공업체 및 IT 공급업체를 포함한 신규 고객사가 암호화폐 지불을 승인함에 따라 매출이 전년대비 약 255퍼센트 증가했다고 전했다.

2018년에 추가된 눈에 띄는 신규 고객 중에는 미국의 위성TV 서비스 업체인 디쉬네트워크(Dish Network), 보안 전문가인 해커원 온라인 조직, 미국 오하이오 주 등이 포함되어 있는데, 이 단체는 11월에 세금을 비트코인으로 납부할 수 있는 첫 주가 되었다.

이 발표에 따르면 회사는 또한 비트코인캐시(BCH)와 서클(USDC), 제미니(GUSD), 팩소스(PAX) 등에 대한 결제 지원을 추가했지만 여전히 비트코인(BTC)에 주력하고 있다.

“비트코인은 전 세계에 네트워크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비트코인과 비트코인 생태계를 여전히 매우 긍정적으로 보고 있습니다.”라고 비트페이 제품 책임자 숀 롤랜드는 말했다.

올해 비트페이는 또한 시리즈 B 라운드에서 4천만 달러를 모금하여 현재까지 총 자본금이 7천만 달러 이상으로 증가했다.

 

※ 공유 시 출처를 적어주시면 더더욱 감사드리겠습니다!

코인코드 어플과 텔레그램, 카카오톡을 통해서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https://goo.gl/RTLUsR (안드로이드 앱)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카톡 1번방 참여코드: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카톡 2번방 참여코드: coincode)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702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