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05 10:20:01
기사수정



스위스는 금융계에 특별한 중요성을 가진 나라라는 것에 만족하지 않고, 이제 스위스는 암호화폐 채택과 가치 이전과 저장을 위한 메커니즘으로서의 주요한 국가 중 하나로 나아가려고 하고 있다.

스위스에서 가장 중요한 민간 은행 중 하나인 본토벨(Vontobel)은 디지털 자산 보관소(Digital Asset Vault)의 설립을 발표하며 두 영역(전통 금융 및 암호화 자금)을 모두 취급하기로 결정했다.

이 은행의 공식 웹사이트에 게재된 정보에 따르면, 본토벨 투자 은행의 책임자인 로저 스터더는 이 새로운 서비스에 매우 열성적이었으며, 그는 이 새로운 서비스에 대해 전통적인 금융 솔루션과 비교해서 “논리적 진화”로 분류했다.

“디지털 자산 보관소 볼트는 디지털 자산의 요구를 확장하는 논리적 발전이다. 우리의 혁신적인 강점과 경험을 통해 우리는 기존 자산과 디지털 자산 사이의 기존 격차를 해소했다. 우리의 디지털 자산을 우리 자신의 은행 인프라에 통합함으로써, 금융 중개 기관 및 감독당국의 까다로운 요구사항을 충족시킨 최초의 제공자가 된다.”

 ※ 공유 시 출처를 적어주시면 더더욱 감사드리겠습니다!

코인코드 어플과 텔레그램, 카카오톡을 통해서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https://goo.gl/RTLUsR (안드로이드 앱)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카톡 1번방 참여코드: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카톡 2번방 참여코드: coincode)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701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