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05 08:20:02
기사수정



세계 최대의 암호화폐 거래소인 바이낸스(Binance)가 영국령의 저지(Jersey)섬에 새로운 법정화폐 거래소(fiat-to-crypto exchange)를 개시했다.

유럽과 영국의 거래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새로운 거래소를 통해 이용자들은 영국 파운드와 유로화로 비트코인(BTC)과 이더리움(ETH)울 거래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바이낸스는 고도로 발전된 디지털 인프라, 강력한 규제 체제, 그리고 세계적 수준의 금융 서비스 부문을 위해 저지섬을 선택했습니다.”라고 거래소 재무책임자 웨이 저우(Wei Zhou)는 말했다.

그는 또한 바이낸스 저지(Binance Jersey)가 암호화폐 대 암호화폐 거래소인 모기업 바이낸스(Binance.com)의 독립체이지만 동일한 기술을 사용하여 구축되었음을 밝혔다.


바이낸스 저지에서는 규정 준수를 포함한 다양한 기능을 위해 직원들을 고용하고 계속 고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거래소는 정부의 지원을 받는 경제개발기관인 디지털 저지(Digital Jersey)와 협력하여 이 섬에 약 40개의 일자리를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바이낸스 창펑자오 대표는 현지 경제가 주요 통화(GBP)에 기반을 두고 있고 영국과 서유럽에 근접해 있어 저지와의 협력은 지역 경제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유럽으로 확대하기 위한 강력한 운영 기반을 형성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 공유 시 출처를 적어주시면 더더욱 감사드리겠습니다!

코인코드 어플과 텔레그램, 카카오톡을 통해서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https://goo.gl/RTLUsR (안드로이드 앱)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카톡 1번방 참여코드: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카톡 2번방 참여코드: coincode)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701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