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05 07:20:02
기사수정



비트웨지(Bitwage)는 더 많은 기업들이 그들의 직원들에게 암호화폐로 지불할 수 있는 능력을 주기 위해 회사들과 파트너쉽을 맺고 있다.

비트웨지 CEO인 조나단 체스터는 파트너쉽을 통해 더 많은 미국 고용주들이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으로 급여, 급여세, 복리 후생에 자금을 지원할 수 있다고 말한다.

비트웨지는 현재 45개의 활동적인 회사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 텍사스에 본사를 둔 전문 고용주 단체(PEO)인 Simply Efficient HR과의 제휴는 비트웨이지의 현재 사용자 기반을 2만 명 이상으로 서비스를 확대하기 위한 것이다.

“비트웨지는 비트코인과 전통적인 금융 시스템 간의 차이를 메워줍니다,”라고 11월부터 베타서비스를 사용중인 P2P 거래 회사인 Paxful의 관리자 Hayel Abbassi는 말했다. “팩스풀은 간단히 주소로 비트코인을 보내고, 직원들은 적절한 연방세와 주세를 원천징수하여 순수 급료를 받습니다.”

체스터에 따르면 비트웨이지의 기존 고객 중 절반은 암호와폐 관련이 있으며 절반은 국경을 넘나드는 결제 솔루션으로 이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다고 한다. 그는 그 신제품이 암호화폐 보유가 있는 회사들에게 혜택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한다.

※ 공유 시 출처를 적어주시면 더더욱 감사드리겠습니다!

코인코드 어플과 텔레그램, 카카오톡을 통해서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https://goo.gl/RTLUsR (안드로이드 앱)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카톡 1번방 참여코드: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카톡 2번방 참여코드: coincode)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700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