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후오비 오늘의 코인] 비트업(BUT),암호화폐 투자자에게 더욱 효과적인 투자를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툴.
  • 기사등록 2019-01-24 07:40:01
기사수정

[후오비 오늘의 코인] 비트업(BUT),암호화폐 투자자에게 더욱 효과적인 투자를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툴.





비트업(BUT)

암호화폐 투자자에게 더욱 효과적인 투자를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툴. 전문 투자 분석가와 암호화폐 투자자 간의 투명한 연결 고리를 표방한다. 더 적은 손실과 더 나은 수익을 지향하는 플랫폼으로 AI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방향성을 가지고있다. 특히 고유의 솔루션을 통해서 기존 디지털 자산 플랫폼의 거래 수수료보다 획기적으로 적은 금액으로 즉각적인 결제를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웨이키체인(WICC)

베팅시스템, 자산거래, 외환거래 플랫폼. 플랫폼의 확장성을 활용해 누구나 필요한 응용프로그램을 구현할 수 있다. 블록체인의 여러 가지 장정들을 조합해 시너지 효과를 내는 구조로 단순 베팅 플랫폼을 시작으로 자산운용 등의 미래 로드맵을 가지고 있다.





스토리지(STORJ)

이더리움 플랫폼 기반의 ERC20 토큰으로 분산화된 클라우드 저장 플랫폼. 기업 또는 개인이 저장소가 필요하면 HDD나SDD같은 물리적인 하드디스크를 확장할 필요 없이 스토리지의 플랫폼에서 저장소를 대여해 사용할 수 있다. 저장소를 제공해주는 공급자에게는 보상을 해주며 공유된 저장소는 분산화 처리돼 해킹, 노출 등의 위험이 거의 없다.


출처:후오비 데일리 리포트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96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