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24 06:00:02
기사수정


▲ 엔비디아, 암호화폐 관련 공시 문제로 집단 소송 직면

글로브뉴스와이어에 따르면, 미국 소재 로펌 샬(Schall)이 세계적인 그래픽카드 제조 기업 엔비디아(NVIDIA)에 대해 집단 소송을 제기했다. 엔비디아 측이 암호화폐 시장 리스크를 관리할 수 있으며, 필요시 즉각적인 사업 조정에 나설 수 있다고 발표한 것이 실제로는 투자자들을 기만할 수 있는 허위 공시였다는 이유에서다. 1934년 증권거래법 10(b)와 20(a) 조항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의 10b-5 규정을 위반했다는 지적이다. 이와 관련해 엔비디아 측은 "게임 시장의 GPU에 대한 수요를 감안할 때 암호화폐 채굴업자들의 수요 감소가 회사 전반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 로저버 “BCH 공격자, 대부분 과거 비트코인 지지자”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AMB크립토(AMBCrypto)에 따르면 최근 유튜브 이용자 나오미 브록웰(Naomi Brockwell)이 공개한 영상에서 비트코인 옹호자이자 비트코인닷컴 대표 로저버(Roger Ver)가 비트코인캐시(BCH)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밝혔다. 해당 영상에서 그는 “암호화폐 시장에는 서로 다른 우선 순위를 가진 투자자들이 존재한다”며 “이들은 특정 토큰이 토큰별 장점을 흡수하고 발전하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BCH 공격 사례를 살펴 보면 대상이 명확하다”며 “대부분의 BCH 공격자는 과거 비트코인을 지지했던 사람들”이라고 덧붙였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63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