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24 05:00:01
기사수정



▲ 코브라 "로저 버, 방향을 잃었다"

Bitcoin.org의 소유주인 코브라(Cobra)가 트위터를 통해 "로저 버는 자신이 홍보하는 것에 대해 확실한 믿음이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과거 비트코인의 홍보를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 나는 로저 버를 좋아하기는 하지만, 지난 몇 년 그는 방향을 잃었다. 비트코인 캐시를 비트코인으로 여기며 홍보에 나서고 있기 때문이다. 한편, 로저 버는 대표적인 비트코인 지지론자로 비트코인 예수로 불려왔다.


▲ BTC, 5분간 1.16% 하락

BTC가 지난 5분 간 1.16% 내렸다. BTC는 현재 바이낸스(Binance)에서 $3672.73에 거래되고 있다. (투자자들은 해당 종목의 단기 변동폭 확대에 주의를 기울이시기 바랍니다)

코인니스 앱에서 관심목록 추가를 통해 다양한 마켓 시그널 알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월렛 Electrum, 해커 공격으로 250 BTC 도난

암호화폐 미디어 코인텔레그레프가 SNS 상의 제보를 인용해 "암호화폐 지갑 서비스 'Electrum'에 대한 해커들의 악성 공격이 진행됐으며, 이 과정에서 250 BTC가 도난 당했다"고 보도했다. 미디어에 따르면, Electrum 측이 해당 사실을 확인한 결과 해커들은 가짜 월렛 버전을 만들어 이용자들의 프라이빗 키를 탈취한 것으로 나타났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63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